본문 바로가기
건강 음식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신메뉴 반찬 디저트 한눈에 보기

by 짱아 2021. 9. 11.
반응형

한솥도시락 메뉴와 가격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한솥도시락은 대한민국의 도시락 프렌차이즈 1위 업체입니다. 1993년 처음으로 종로구청 앞에 1호점 오픈, 24년 동안 전국에 약 7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행사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대부분 국내 도시락 업체는 100% 배달서비스로 운영되었는데 한솥도시락은 국내 최초 테이크아웃 도시락점을 운영하며 단가를 낮추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일으키며 도시락 1위 업체가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매장 내에 부대상품 판매 및 계속되는 신메뉴 개발로 매년 성장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메뉴는 매우 다양하여 다양한 연령층에게 모두 사랑받고 있지요.

 

사각도시락 - 고기고기시리즈

한솥도시락 메뉴

종로에 1호점을 오픈 했을 당시에 배달 없이 테이크아웃으로 판매한다는 것은 굉장한 모험이었을 것입니다. 착한 가격으로 테이크아웃 도시락점을 시도한 것이 큰 성공을 불러왔죠.

 

사각도시락 - 모둠시리즈

한솥도시락 메뉴

깨끗한 식재료로 정성들인 솥밥으로 도시락을 만든다고 하네요. 가맹점은 늘 상시모집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비해 한솥도시락 메뉴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사각도시락 - 정식시리즈

한솥도시락 메뉴

학교 단체도시락 뿐만 아니라 회사 워크샵, 회의에도 한솥도시락 맞춤이 사랑을 받고 있고요. 방학때면 아이들 식사에 고민이신 분들도 도시락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보울도시락 - 마요

한솥도시락 메뉴

초등, 중등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요시리즈 도시락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운동회나 축제가 없어졌지만 예전에 학교 운동회를 할 때면 엄마들이 한솥도시락을 맞추곤 했답니다.

 

보울도시락 - 카레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은 수익금의 일부를 소양보육원 후원,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금천장애인 종합복지관 후원, 다운복지관 도시락 후원, 혜심원 후원, 강남 복지재단 후원 등 여러 곳에 후원하고 있답니다.

 

보울도시락 - 볶음밥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은 [UN SDGs협회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프렌차이즈 업체 중 최초로 소개되기도 했답니다.

 

보울도시락 - 찌개/탕

한솥도시락 메뉴

27년간 도시락 프렌차이즈 1위를 놓치지 않고 유지해 오고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는 정말 다양해 무얼 골라 무얼 먹을지가 고민입니다.

 

보울도시락 - 덮밥

한솥도시락 메뉴

1993년 이후 판매된 한솥도시락 메뉴는 6억 그릇으로 도시락 용기를 모두 이어 붙이면 지구 60바퀴를 돌릴 만한 길이라는군요.

 

보울도시락 - 비빔밥

한솥도시락 메뉴

2003년부터 판매된 치킨마요는 1억 5천 그릇이랍니다. 대한민국 5000만 국민 모두가 1인당 3그릇씩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이라고 합니다.

 

보울도시락 - 어린이도시락

한솥도시락 메뉴

1993년 이후 래시피 개발을 위해 해외로 떠나 체류한 기간은 1150일로 3년이 넘는 기간을 레시피 개발 연구로 해외에 체류한 샘입니다.

 

실속반찬

한솥도시락 메뉴

1993년 이후로 개발한 한솥도시락 메뉴중 반찬만 200여종이라네요.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늘 개발, 연구해야 한다는걸 보여주네요.

 

스낵시리즈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의 기업 이념은 고객 이익을 최우선으로, 엄선된 좋은 식재료,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 더불어 잘사는 사회 만들기 입니다.

 

간식안주시리즈

한솥도시락 메뉴

요즘 사회 분위기가 혼밥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지요. 한솥도시락에 들러 맛있는 도시락을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드셔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미니반찬

한솥도시락 메뉴

한솥도시락 메뉴

디저트

한솥도시락 메뉴

반응형

댓글